Q. Wrike 를 본사(지사)를 통해 도입하는 것과 한국 파트너사를 통해 도입하는 것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A. 가격, 서비스, 본사 기술 문의 등 기본적인 측면에서는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.
다만, 한국 파트너사를 통하면 한화 비용 결제(세금계산서 발행) 및 한국 파트너사의 기술지원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, 장점이 더 늘어납니다.
Q. 한국 파트너사를 통해 Wrike 도입 시,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?
A. Wrike 사용 중에 발생하는 궁금한 사항이나 기능 사용법 등에 대한 간단한 문의사항은 별도의 비용이 없이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
또한 고객 요청 시, 툴 도입 컨설팅, 사용자 교육 등의 유료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 (1일/5시간 기준, 120만원)
Q. Wrike 는 클라우드(Cloud) 외에 사내 구축형(On-premise) 솔루션이 있습니까?
A. Wrike 는 완전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이며, 별도의 구축형 솔루션은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.